온라인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2020. 7. 20. 18:48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최근 5년간 온라인 광고 이용이 급증하면서 이를 활용한 사업체의 매출과 노출이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은 당신의 메시지를 다양한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많은 무료 기회를 제공한다.


그러한 한 가지 기회를 기사 마케팅이라고 한다.


시작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사 마케팅 팁을 따르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의견처럼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릴 수 있는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미행" 링크 속성을 사용해야 한다.


사용자가 댓글 스팸(불필요한 사이트 링크)을 남길 때마다 웹 크롤러는 "미행" 속성으로 알림을 받고 해당 링크를 따르지 않는다.


이 관행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영향을 줄 수도 있는 사이트들에 당신을 연결하지 못하게 한다.




글의 제목은 열쇠지만, 당신의 HTML에 있는 "제목" 태그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의 SEO에서 사용되는 주요 문구를 포함해야 한다.


이 페이지는 다른 사이트와는 다른 독특한 타이틀 태그를 사용하여 설명할 필요가 있다.




블로그는 독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이기 위한 훌륭하고 창의적인 방법이다.


블로그를 하는 것은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비용이 들지 않으며 방문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이 독자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글을 더 많이 읽음으로써 글쓰기를 향상시켜라.


독서는 이해력을 높여 글쓰기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로운 자료를 더 많이 읽을수록, 당신은 천천히 글쓰기의 기술을 증가시킬 것이다.


네가 읽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냥 읽기만 하면 된다.




독자의 관심을 끄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농담을 함으로써 기사를 시작하는 것이다.


그러나 핵심은 글로 잘 번역되는 농담의 유형을 사용하는 것이다.


무엇이 적절하고 무엇이 적절하지 않은지 이해할 수 있다면 훌륭한 글을 쓸 수 있다.




모방범이 되지 않도록 해라.


끊임없이 혁신하면 성공한다.


중복 콘텐츠 필터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페이지에 무언가를 넣기 위해 중복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조만간 역효과를 볼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의 세계에는 비밀이 없다.


기사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의 하위집합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적용되는 기법은 기사 마케팅에도 적용된다.


기사 마케팅은 단순히 틈새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초점을 맞춘 마케팅의 한 종류일 뿐이다.




그 기사들은 독자를 다음 단계로 이끌어야 한다.


한 글로는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없다.


독자들은 이것을 알고 있으며 확인된 단계의 수에 관계없이 해결책이 기사 내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여러분은 글을 쓰기 위해 자리에 앉기 전에 독자들을 향한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그것을 조각에 접어서 당신의 판매 깔때기에 당겨서, 훨씬 더 좋은 것들을 제공하십시오.




기사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주요 기사 디렉토리를 방문하고 키워드를 입력하여 이미 나와 있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이 지식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인 인구통계학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사가 좋을수록 독자가 많아질 것이다.


도표와 다른 그래픽을 포함한 글들이 그렇듯이 "어떻게" 기사는 매우 인기가 있다.


또한, 월 단위로 여론조사를 사용하는 것은 교통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사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기사들에 더 많은 노출을 요구한다고 생각한다면, 기사 유통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들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 당신의 기사를 제출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 대비 편익에 무게를 두는 것이 중요하다.




콘텐츠를 돋보이게 하는 독특한 음성을 개발하십시오.


비록 사자우루스가 편리한 도구가 될 수 있지만, 기사의 거의 모든 단어에 하나를 사용하는 것은 명백한 거절이다.


독자들은 여러분이 목소리로 글을 쓰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고 아마도 그 기사를 읽지 않을 수도 있다.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에 있어서 키워드는 중요한 요소다.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구글이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것은 같은 서비스에 요금을 부과하는 회사들과 함께 수백 달러를 낭비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가장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는 키워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수익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선택 사항을 다듬으십시오.




위에서 방금 읽었듯이,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서, 기사를 쓰고 배포하는 것에 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많은 방법들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방법을 따를 수 있다면 비즈니스 규모와 프로필을 빠르게 늘릴 수 있다.